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산전자상가 영업시간 알고 방문하자

카테고리 없음

by 잠온드아 2016. 4. 11. 09:00

본문

반응형

예전부터 컴퓨터 및 부품 구매 하면 바로 용산전자상가가 나오게 됩니다. 요즘에도 인터넷으로 상품을 구매를 하게 되면 주소지가 용산인 경우가 상당히 많이있어요. 온라인으로 구매가 상당히 쉽고 간편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구매가 상당히 줄어들었다고 생각이 들긴 하지만 당일 해당 부품이 필요로 하게 될 경우에는 직접 용산전자상가에 방문하셔서 물건을 구매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방문했을떄 영업을 하지 않는 시간에 가게 된다면 상당히 당황하게 될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용산전자상가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용산에 있는 우리나라 최대급의 전자제품 상가 들이 밀집해 있는 곳입니다. 컴퓨터의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게임소프트 그리고 콘솔게임 판매처도 이곳에 몰려 있어서 호황을 누렸으나 최근 많이 줄었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어쨋든 오늘 시간에는 용산전자상가 영업시간 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크게 전자랜드와 나진상가 그리고 선인상가의 영업시간과 관련 정보들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외 원효상가 및 두꺼비상가 등이 있는데 패스를 하도록 하며 아래에 나와 있는 순서대로 천천히 알아보도록 해볼게요.



용산전자랜드 매장의 영업시간은 일반적으로 평일에 10시 부터 오후 7시 30분 까지 이나 주말및 공휴일은 30분 연장을 하여 8시까지 근무를 한다고 합니다. 전자부품 매장의 경우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를 한다고 하니 참고를 해주세요.



그리고 지금 보시는 곳은 나진상가 입니다. 동별로 판매 하는 물품들이 다른데요. 일반적으로 영업시간은 10시 부터 오후 8시까지 라고 합니다. 하지만 동 별, 점포별로 휴일이나 근무시간이 조금씩 상이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방문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선인상가 입니다. 아무래도 컴퓨터 관련된 내용들이라면 바로 이곳으로 방문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고 부품 구매나 완제품등을 구매를 할때에는 거의 선인상가로 간다고 하네요. 온라인 쇼핑몰의 PC 업체들이 대부분 이곳에 있다고도 합니다. 


1층에서는 노트북이나 조립 pc 업체들을 만날 수 있고 2층에서는 부품들을 확인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용산에 간지 꽤 오래되어서 많이바뀐듯 합니다. 어쨋은 이런식으로 용산전자상가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각 상가 마다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르고 휴무일이 다릅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꼭 영업시간과 관련 정보를 확인을 하시고 방문하시고 필요한 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