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을 통해 해외 여행을 다녀 오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실 겁니다. 저의 경우 여행을 잘 안다니다 보니 특가 항공 등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 올 수 있는 정보의 습득이 좀 느리다 보니 안그래도 잘 안나가게 되는데 더욱 해외로 못나가게 되는거 같아요. 어쨋든 지금 시기가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기에는 적합한 시기라고 볼 수도 있을거 같애요.
여행을 떠날때 기후가 다른 곳으로 여행을 떠날때 겨울옷 혹은 여름 옷을 가지고 가거나 입고 가야 하는데 겨울에 동남아로 가게 될때에는 겨울 옷등은 인천공항 물품보관소 에 맡겨두고 가실 수가 있을거 같습니다.
일단 오늘은 인천공항에 관해서 말씀을 드리고 있지만 전국의 있는 모든 공항에서도 이용을 할 수가 있을 겁니다. 물론 위치와 보관소 의 수 그리고 업체 정보들은 모두 달라질 수가 있으니 다른 공항을 이용하실 때에는참고를 하셔야 할거 같네요.
일단 인천공항 물품보관소 위치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보시는 내용은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발췌를 해왔습니다. 실제로 해당 정보에도 없는 부분들이 더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만 하시면 되실거 같아요.
택배를 이용해보신 분이라면 유명한 한진택배 가 있어요. 24시간 이용을 할 수가 있고 수하물보관 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장소는 3층 체크인카운터 M 부근 이라고 되어 있고요. 요금은 1일에 2500원씩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대한항공을 이용하시는 승객이라고 한다면 1벌당 최대 5일까지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저가 항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긴 하지만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또한 감안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세탁 및 수선 그리고 보관이 가능한 클린업 에어 입니다. 지하 1층 서편에 위치를 하고 있고 일주일까지는 1만원 이후 부터 1일당 2천원의 추가 요금을 이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을 할때 외투 한벌당 5일까지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는데 왕복 항공권을이용하는 분에 한정으로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인천공항 물품보관소 들 중에서도 많이 이용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택배서비스인 CJ대한통운 입니다.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고 3층 A 부근에서 이용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한진 택배와는 정 반대편에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 외에도 스파,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스파온에어 도 있는데요. 이곳에서도 1일 2천원에 물품을 보관 할 수가 있다고 하니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을 해보시면 되실거 같네요.
3층에 짐제로 라고 하는 곳도 있는데 최대 1만원에 무제한으로 보관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최소 금액은 2박 3일에 5천원으로 시작해서 1박이 늘어날 수록 1천원씩 증가를 하는 거 같네요.
지금까지 인천공항 물품보관소 위치 및 가격 정보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지금같이 추운 날씨에 더운 지방으로 여행을 떠나실 때에는 두꺼운 외투를 가지고 가는 것 보다 저렴한 비용에 이용을 하시는 것이 더욱 유리 할 수가 있을거 같네요. 그럼 오늘도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5월에는 추운 날씨는 아니겠지만 홍시나 임시공휴일이 지정 되게 되면 해외로 여행 떠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질텐데 해당 내용을 참고하셔서 이용을 해보시길 바랄게요~